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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표 영양간식 ‘빠삭포’ 중기 홈쇼핑서 인기

홈앤쇼핑 론칭… 목표 93% 달성, 일반방송 편성해 판매하기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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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옥재 기자 littleprince@kookje.co.kr
  •  |  입력 : 2018-11-09 19:57:27
  •  |  본지 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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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제품을 주로 소개하는 TV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이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지역 업체 판로 지원 사업인 ‘일사천리’를 통해 첫선을 보인 이후 판매 실적이 좋았던 부산의 ‘빠삭포’를 일반상품으로 전환해 본격적으로 판매하기로 했다.

   
홈앤쇼핑은 9일 높은 판매 실적 때문에 부산지역의 리프레쉬가 내놓은 ‘빠삭포’(사진)를 ‘론칭상품’에서 ‘일반상품’으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일사천리’에서 첫선을 보인 ‘빠삭포’는 론칭방송에서 93%의 달성률을 기록했고 오는 13일(오후 4시50분)부터 일반방송에 나간다. ‘빠삭포’는 어육을 기름이 아니라 오븐에 구워 어린이의 영양 간식용으로 출시했다. 오리지널 깨맛 매운맛 양파맛 등 4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4가지 맛, 6봉씩 총 24봉 단위로 판매한다.

울산지역에서 선정된 ㈜굿테크의 ‘트위스트킹 운동기구’가 이번에 새롭게 론칭된다. 온 가족이 활용할 수 있으며 하나의 운동기구로 몸을 좌우로 비트는 트위스트 허리돌리기 줄넘기 등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오는 14일 오후 3시40분 방송된다.
한편 홈앤쇼핑은 ‘빠삭포’와 함께 금강육개장, 연스토리 연잎밥도 일반상품으로 전환했다. 오미자즙, 한생원 버섯육수, 클로리스 세제, 겔로이 로즈오일, 두유분말 등 6개 상품이 ‘트위스트킹 운동기구’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

정옥재 기자 littleprince@kookj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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