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구 ㈜동원개발 이웃돕기 성금 기탁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2021.2.2.(화) 구청장실에서 동원개발(대표:장복만)으로부터 수영구 희망다리놓기 사업의 일환으로 위기가정 긴급 생계비 및 의료비 지원을 위한 성금(이천만원)기탁 행사를 가졌다
수영구 BNK 금융그룹희망나눔 재단 생필품 기탁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2021. 2. 2(화) 구청장실에서 BNK 금융그룹희망나눔재단(허영선 상무)으로부터 설명절을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 450세대를 대상으로 전달할 생필품 세트(환가액 2,250만원)를 기탁 받았다.
‘애드코리아, 차스파’ 설 명절맞이 성품 기탁수영구 광안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일현)는 애드코리아(대표 문광석)와 차스파(대표 황도연)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지난달 27일 라면 8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조일현 광안3동장은 “코로나19와 계속되는 한파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들에게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데 감사드린다. 이번 성품은 관내 홀로 계신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부산지방병무청 「설 명절맞이 이웃돕기성금」 지원부산지방병무청(부청장 서창률)에서는 2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을 위해 이웃돕기성금 30만 원을 수영구 망미1동행정복지센터(동장 오승현)에 전달했다. 전달받은 성금은 명절을 쓸쓸하게 보내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부산지방병무청에서는 <행복더하기>라는 직원 봉사동아리를 통해 지역의 힘든 이웃들을 돕기 위해 연말과 설·추석 명절마다 이웃돕기 성금 및 성품을 전달해오고 있으며 밑반찬 배달 봉사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서창률 부산지방병무부청장은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우리 이웃 모두가 외롭지 않고, 마음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승현 망미1동장은 “이웃을 위해 이렇게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니 감사할 따름이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적극 힘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망미2동 주민자치위원장 설 맞이 성품 전달망미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재찬)에서는 지난 1일 관내 주민자치위원장(변학준)이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떡국떡’(1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받은 떡국떡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변학준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에 작은 도움이 주변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재찬 망미2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후원을 해주심에 감사할 따름이며, 성품은 후원자의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영실 기자 sily1982@kookj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