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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센텀시티, 생활전문관 새 단장… '3대 명품 침대'도 한자리

7, 8층 신규 가전·가구 브랜드 25개 선봬

'빌라레코드' 전국 백화점 최초 입점

드론 최대 점유율 'DJI' 전국 10번째 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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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격적인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가전제품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이 생활전문관을 리뉴얼하며 봄철 수요 잡기에 나섰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에 새롭게 문을 연 스웨덴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에서 모델들이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제공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백화점 7, 8층 리뉴얼을 통해 가전 15개, 가구 10개 등 총 25개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지난달 리뉴얼을 마친 8층에는 부산지역 최초로 세계 3대 명품 침대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 ‘매트리스계 롤스로이스’로 불리는 스웨덴 브랜드 ‘해스텐스’가 새롭게 문을 열었고, 하이엔드 침대 브랜드인 스웨덴의 ‘덕시아나’와 영국의 ‘히프노스’가 새 단장했다.

2030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구 브랜드도 문을 열었다. 리빙 편집숍 ‘무브먼트랩’이 새롭게 개장했고, ‘빌라레코드’는 전국 백화점 최초로 입점했다. 빌라레코드는 신혼부부를 위해 다음 달까지 청첩장 인증 고객 대상 5% 추가 할인도 진행한다.

백화점 7층은 가전 브랜드 절반 이상인 15개를 리뉴얼했다. 국내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샤오미 ‘로보락’과 우주 역학기술을 활용한 하이엔드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가 신규 개장했다.

글로벌 드론시장에서 최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DJI’는 전국 10번째 매장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열었다.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는 1:1 무료 교육과 인기 드론을 직접 조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집에서 커피를 직접 내려 마시는 ‘홈카페족’을 위한 행사도 마련됐다.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은 전문 수준의 가정용 커피머신을 선보이고, 커피 시음 서비스도 제공한다. ‘필립스’와 ‘드롱기’는 전자동·반자동 커피머신을 오는 14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이 외에도 한옥 콘셉트로 매장을 꾸민 ‘쿠쿠’는 밥솥 20%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윤종대 생활팀장은 “국내 최고 수준의 생활전문관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2030세대 인기 브랜드로 VIP와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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