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오뚜기는 '원조맛집 따라하기 볶음밥 소스' 4종을 출시했다. 감자탕맛 춘천닭갈비맛 해물떡찜맛 샤부샤부맛 등인 이 제품은 국내 최초의 볶음밥 전용소스 제품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SKT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 롤린느 상품을 1만 원 이상 구입하면 11번가의 장바구니 총 결제 금액에서 11%를 추가로 할인하는 '전 상품 11% 추가 할인'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싸이닉, 롤린느를 2만 원 이상 구입하면 패션, 뷰티, 디지털 상품 등에 이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국순당은 추석을 맞아 전통주로 구성된 '복원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전통주 복원 프로젝트의 결과물인 '동정춘' '과하주' 등 6종이 잔·접시·받침대와 함께 판매되며 가격은 세트당 10만∼50만 원이다. 한정 생산돼 제품당 일련번호가 새겨져 있다.
▶편의점 업체 보광훼미리마트는 '구절판 도시락'(370g·3000원)'을 출시, 오는 2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구절판 도시락은 한가위 특집 도시락으로 3종 밥(참깨말이밥, 김말이밥, 전주비빔밥)과 5종 반찬(너비아니볶음, 소세지야채볶음, 돼지고기소보로, 치킨 가라아게, 계란지단)에 후식으로 구성됐다.